Home / NEWS

NEWS

본몰,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 출시

작성자
foodzip
작성일
2019-09-05 09:55
조회
17


 ■ 여행 필수 간편식 모은 ‘트래블키트’에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 더해


■ 총 3천 세트 한정 판매…다가오는 추석 연휴 해외여행객들에게 인기 예상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여행 필수 간편식과 데이터 로밍 단말기 이용권을 함께 구성한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부터 약 1만 팩 이상 판매된 ‘트래블키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기존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제공, 최대 5명까지 공유할 수 있어 최근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을 더해 해외여행 시 더욱 유용하다. 총 3천 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한편, 트래블키트는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 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본 쇠고기 장조림’, ‘본 특제 비빔고추장’, 수저 세트로 구성됐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는 여행지에서의 간편한 식사는 물론 데이터 로밍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맞는 다양한 구성으로 친근하게 다가서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