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온라인 판매돌풍 ‘맛있닭’ 닭가슴살 입점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1-29 09:52
조회
294
사진1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통해 누적 3,000만팩 이상을 판매하며, 돌풍을 일으키고있는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맛있닭’이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공덕점에 입점했다.

2015년 출시된 맛있닭은 기존의 닭가슴살에 대한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출시 2년만에 국내에서만 약 3천만 팩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공덕점에는 맛있닭의 인기제품인 맛있닭 스테이크 4종(오리지널·갈릭·고추·호박)은 물론 신상품 맛있닭 스팀 2종(마늘·고추), 맛있닭 큐브 2종(마늘·고추), 맛있닭 소시지 2종(훈제·할라피뇨)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판매 중이다.

더불어 맛있닭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입점을 기념해 시식행사 등 고객 만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맛있닭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푸드나무의 관계자는 “롯데슈퍼에 입점되는 맛있닭 브랜드의 경우 ‘Life is delicious’라는 슬로건을 통해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지향한다”며 “맛있닭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한편 롯데슈퍼에서 신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푸드나무는 향후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공덕점에 이어 오는 2월까지 전국 롯데슈퍼 약 660점포에 입점해 양질의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 건강 제품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맛있닭 제품은 랭킹닭컴 온라인몰과 롯데슈퍼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