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피자알볼로, 알바천국과 손잡고 경단녀 재취업 응원 캠페인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4-12 10:10
조회
905
피자알볼로_빛나라 캠페인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알바천국과 업무 협약을 맺고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응원하는 ‘빛나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빛나라 캠페인은 신생아 출산 가정, 재취업에 성공한 경력단절여성, 사회초년생 등 빛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사람들의 삶이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빛나라피자’ 한 판이 판매될 때 마다 100원이 적립된다.

알바천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빛나라 캠페인은 빛나라피자 판매 적립금 일부를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응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를 위해 알바천국을 통해 재취업에 성공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사연이 포함된 신청서를 접수 받아 오는 12월까지 매달 5명씩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헤어시술권, 화장품세트 등 세 가지 물품 중 당첨자가 원하는 한 가지를 선물로 전달한다. 빛나라 캠페인 신청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피자알볼로와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사회로 복귀하는 빛나는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알바천국과 함께 빛나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피자알볼로는 앞으로도 여러 사회적 이슈를 관심있게 지켜보며 피자알볼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8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가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