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매콤함에 달콤함 더한 굽네치킨 ‘굽네 스윗 볼케이노’ 출시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4-16 09:55
조회
14
[굽네치킨 이미지] 굽네 스윗 볼케이노 이미지 컷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식품업계 매운맛 트렌드를 이끈 ‘굽네 볼케이노’의 매콤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더한 ‘굽네 스윗 볼케이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굽네 스윗 볼케이노’는 2015년 12월 출시 이후 약 2,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굽네치킨 히트메뉴인 ‘굽네 볼케이노’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굽네 볼케이노의 매콤함과 부드러운 달콤한 맛을 더해 일명 ‘단맵단맵(단맛+매운맛)’의 환상케미를 느낄 수 있다. 평소 강렬한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기존 볼케이노의 타깃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굽네치킨은 기존 ‘굽네 볼케이노’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매력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단맵단맵’이라는 새로운 맛 트렌드로 다양한 양념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디핑 소스인 ‘굽네 스윗 마그마 소스’도 함께 제공돼 치밥으로도 즐기기 좋다. 가격은 1만 7,000원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신제품 ‘굽네 스윗 볼케이노’는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에 달콤함을 더해 강한 매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굽네치킨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존의 매운맛 치킨 시장에서 ‘단맵’ 카테고리로 확대하며 올 한해 식품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