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how to write a rhetorical essay

do homework for me

놀부부대찌개, 쭈꾸미, 곱창, 새우를 한 냄비에! 신메뉴 ‘쭈곱새’ 출시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11-29 10:18
조회
31

놀부부대찌게 쭈곱새 신메뉴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신메뉴로 한 번에 쭈꾸미, 곱창, 새우를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메뉴 ‘쭈곱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쭈꼽새’는 놀부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로 쭈꾸미, 곱창, 새우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에 놀부부대찌개 특제 양념장으로 깊은 맛을 낸다. 또한, 취향에 따라 추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의 기호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대세인 ‘국물과 비벼 먹는 식사’ 트렌드에 맞춘 메뉴로 얼큰한 국물에 당면, 우동, 감자만두를 곁들어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놀부부대찌개의 신메뉴 ‘쭈곱새’는 공기밥을 포함해 1인분 기준 1만 2천 원에 제공되며, 별도 추가 메뉴로 쭈꾸미 5천 원, 곱창 8천 원, 새우 5천 원에 각각 맛볼 수 있다.

동시에 놀부는 신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곁들임 메뉴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돈까스 통핑’도 출시했다. 기존 돈카츠 통핑세트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출시된 이번 통핑 신메뉴는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내는 치즈가 추가되어 보다 다양한 형태로 놀부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

‘치즈돈까스 통핑’은 단품 기준 8천원이며, 통핑을 포함한 놀부부대찌개와 공기밥, 탄산음료로 구성된 통핑세트로 주문할 경우 2인 세트 (2만 5천 원), 3인 세트 (3만 3천 원대), 4인 세트(4만 원대)로 알찬 구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놀부는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메뉴를 계속적으로 개발, 시즌에 따라 각기 다른 메뉴를 출시 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쭈곱새’ 출시를 통해, 기존 부대찌개 외 새로운 카테고리의 메뉴를 추가함으로써 고객들의 메뉴 선택권을 한층 높혀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