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국순당, 설 맞아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 출시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9-01-21 15:24
조회
187
국순당_선물세트 _자양강장2호

국순당이 설을 맞이하여 우리명절에 어울리는 우리 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및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증류소주 ‘려(驪)’세트 등 고마운 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좋은 품격과 실속 있는 우리 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선보이는 우리 술 선물세트로 직접 정성을 다해 손으로 빚어 희소성과 의미가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서 가치가 높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송절주, 자주, 이화주, 사시통음주, 청감주 등이 있다. ‘송절주’는 소나무가 가진 상징적인 의미 때문에 옛 선비들이 각별히 즐기던 술이었으며, 독특한 솔향기와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좋은 조선시대 명주이다. ‘자주’는 고려시대부터 즐겨 마시던 명주로 맑은 약주에 황납(꿀)과 호초(후추)를 넣어 중탕해서 빚는다. 약주의 은은한 맛과 호초가 조화를 이뤄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풍미가 일품이다. ‘이화주’는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고급 탁주로 색이 배꽃처럼 희며, 떠먹을 수 있는 걸쭉한 식감이 독특한 국순당 최고의 인기 복원주이다. ‘사시통음주’는 사시사철 빚어 즐기던 조선시대 명주이다, ‘청감주’는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하며 단맛이 좋아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음미하며 마시기 편한 조선시대 명주이다.

특별한 도자기에 담긴 법고창신 송절주(700ml)세트는 110,000원, 자주(700ml)세트 110,000원, 이화주(700ml) 세트는 88,000원, 사시통음주(600ml)세트 95,000원, 청감주(600ml)세트 100,000원이다. 귀한 재료와 제법으로 빚어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백세주로 구성했다.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하여 저온숙성 발효한 고급 약주이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 귀한 재료를 더욱 강화하여 풍부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자양강장 1호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2병 및 전용잔이 들어있다. 자양강장2호는 자양백세주 1병, 강장백세주 1병 및 전용잔으로 실속있게 구성됐다. 강장백세주 2호는 강장백세주 2병과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인기가 높은 증류소주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1호’는 100 % 여주산 고구마를 상압증류한 후 옹기에 담아 숙성시킨 증류소주로 알코올 도수 25% (용량 375m)짜리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되었다. ‘증류소주 려(驪)세트 특2호’는 상압증류한 고구마 증류소주 원액과 여주쌀로 감압증류한 증류소주 원액을 블렌딩한 알코올 도수 25%(용량 375ml)짜리 2병과 전용잔 2개가 들어있다.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는 수확한지 일주일 이내의 여주산 고구마를 쓴 맛이 나는 양쪽 끝부분을 절단하고 품질이 좋은 몸통 부분만을 사용해 고구마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깊고 은은한 풍미가 고혹적이며 목넘김이 부드럽고 마신 후의 여운이 길게 남는 고급 정통 증류소주이다.
특히 고구마로 유명한 여주 농민과 상생 협력으로 빚어 더욱 의미가 깊다.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의 홈페이지(www.ksdyeoju.co.kr)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구입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