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국밥 브랜드 육수당,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9-01-22 13:52
조회
107
육수당 홈페이지 이미지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육수당은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창업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육수당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전국 팔도 국밥을 재해석한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홈페이지 첫 화면과 메뉴 소개에 국밥여지도라는 콘셉트를 활용, 팔도진미의 모든 국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여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업 정보를 담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추가한 것도 새로운 홈페이지의 특징이다.

특히 창업 안내 카테고리에는 브랜드의 경쟁력, 추천 상권, 기존 운영 매장의 성공스토리 등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주요 콘텐츠만을 담아 창업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외 기존 점주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표출할 수 있는 점주공간도 마련, 점주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육수당 관계자는 “이번 육수당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고객과 창업자들이 브랜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며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올해 육수당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육수당은 기존의 장터 국밥을 진한 소사골 육수를 사용해 냄새를 잡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밥 브랜드로 옛날 식당 이미지가 강한 국밥집을 젊은 감각을 통해 차세대 한식 메뉴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수도권/지방 사업설명회, 개별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