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집반찬연구소, 추석 선물세트 ‘소붓함’·추석 상차림 음식 본격 판매

작성자
foodzip
작성일
2020-09-08 09:20
조회
68

코로나19 이슈로비대면 추석선호


추석 연휴, 고향 방문보다 집에서 휴식


부모님 선물로 추석 선물세트 사전 구입 급증


실용성·품질우선되는 프리미엄 제품


집에서 즐길 있는 식품류 인기


 

프리미엄 반찬 집반찬연구소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소붓함’ 8종과 추석 상차림 음식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 집반찬연구소의 새로운 선물세트 브랜드 ‘소붓함’


‘소붓함’은 집반찬연구소의 새로운 선물세트 브랜드로, 육해공에서 얻을 수 있는 산물을 엄선하여 정성껏 마련한 선물 꾸러미라는 뜻이다. 소붓함 선물세트는 ‘하루잡곡’부터 ‘저온 압착 기름 세트’, ‘전남 영광 법성포 굴비’, ’호주 청정우 LA갈비 세트’, ‘한우 구이·정육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3~5만 원대 중저가 세트부터 5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소비자가 가심비를 느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한우 구이·정육 세트’는 1+등급 한우의 등심, 안심, 채끝, 업진살 부위로 구성한 세트다. 일반적으로 육류를 포장하는 MAP 산소포장 방식보다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열성형 진공포장으로 차별화를 뒀다. ‘저온 압착 기름 세트’는 국내산 참깨와 참기름, 들기름으로 구성된 세트 3종을 판매한다. 우수한 품질의 깨를 저온에서 원적외선 볶음기를 사용하여 볶고, 깨 본연의 맛과 향을 담기 위해 콜드 프레싱 방법을 사용하여 착유한다. ‘하루잡곡’은 12가지 잡곡을 혼합하여 간편하게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집들이나 답례품 선물로 인기 있는 하루잡곡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 당일 생산·발송 … 신선한 추석 먹거리


또 추석 음식으로 차례상부터 대가족(3~4인), 소가족(1~2인) 상차림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추석 전 세트 3종, 추석 나물 세트 5종, 한우 쇠고기 뭇국, 갈비찜, 잡채 등 고객이 추석이 많이 찾는 음식으로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다. 집반찬연구소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이슈로 가정에서 가족과 안전하게 시간을 보내는 ‘비대면 추석’을 선호할 것으로 예상하며, 온라인을 통한 추석 선물세트·상차림 구매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상차림은 집반찬연구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예년보다 빠른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추석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석 상차림은 선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선물세트 ‘소붓함’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동안 소붓함 8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과 적립금 10%를 제공한다. 추석 상차림 음식은 13일까지 선주문 시 최대 15%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집반찬연구소 온라인본부 김지원 팀장은 “고객이 원하는 때에 상품을 선물하고 수령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붓함 선물세트와 신선한 먹거리로 소중한 사람과 가슴 따듯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