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10주년’ 맞은 카페 오가다… 한국 한방차의 대중화 “쫀떡라떼’ 출시

작성자
foodzip
작성일
2019-08-05 11:28
조회
37


 

카페 오가다 10주년 기념 신 메뉴인 '배인삼마쫀떡라떼'는 건강한 단맛의 국내산 배와 깊은 풍미의 인삼, 부드러운 식감의 마 등 한국적인 원재료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폼 우유와 쌀로 만든 달콤한 조청과 버블찰떡을 더하여, 보는 즐거움와 마시는 즐거움, 그리고 씹는 즐거움 모두를 살린 오가다 시그니처 라떼를 완성하였다.

㈜오가다 관계자는 “전통적인 한국 원재료만을 가지고 전통차이면서도 새로운 형태의 차를 만들어보자는 기획에서 출발했다.”며, “기존의 카페 오가다 라인업이 한방차의 현대적 재해석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왔다면 이번 ‘배인삼마쫀떡라떼’는 한방차의 현대적 재해석을 넘어 보다 더 젊게, 보다 더 대중적인 차로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하며, “이번 신 메뉴가 카페 오가다의 10주년에 맞춰 새로운 반환점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가다는 전국 약 110개의 매장에서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오가다 매장에서 배인삼쫀떡라떼’ 구매 시, 한 잔을 더 제공하는 ‘It’s Ogada Tea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 메뉴 이용 교환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