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외식기업 ㈜디딤, 쌈밥 전문점 ‘황금쌈밥’ 론칭

작성자
foodzip
작성일
2019-08-13 08:58
조회
29

- 화덕에 구운 생선을 제철 쌈과 함께 즐기는 고품격 쌈밥 전문점
- 인천 청라에 첫 매장 오픈, 론칭 기념 화덕생선구이 무료 제공


외식기업 ㈜디딤이 프리미엄 쌈밥 전문점 ‘황금쌈밥’을 론칭, 인천 청라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황금쌈밥은 한정식 브랜드를 운영해오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디딤의 직영 브랜드로 쌈밥으로만 메뉴를 단순화해 쌈밥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황금쌈밥에서는 쌈밥 주문 시 각 종 밑반찬에 제육볶음과 제철 쌈들이 제공되는데 차별점은 디딤의 노하우가 담긴 제육볶음과 쌈 채소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쌈밥에서 가장 중요한 쌈 채소의 경우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매장 내 재배 농민의 사진을 걸어 둘 만큼 국내산에서 재배된 믿을 수 있는 채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여기에 쌈밥에 추가해서 먹기 좋은 우렁무침과 고등어구이 등은 한끼 식사로 부족함 없는 든든함을 제공한다.특히 350도가 넘는 고온에서 구워 제공되는 화덕 고등어구이는 생선구이 맛의 정점을 보여준다.

황금쌈밥은 론칭 기념으로 한달 동안 화덕 고등어구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에게 진정한 생선구이와 제대로 된 쌈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딤 관계자는 “화덕생선구이와 제육볶음, 신선한 제철 쌈 채소의 조화로 제대로 된 쌈밥을 제공해보자는 마음에 황금쌈밥을 기획, 론칭하게 되었다”며 “첫 매장인 청라점은 주변에 산업단지와 주거지 등이 있어 직장인 회식 및 가족 외식으로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 기업 디딤은 백제원, 한라담, 풀사이드228, 반상 등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식당, 미술관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