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sert


온라인 판매되는 디저트들

클릭, 디저트

인터넷으로 거래될까 싶던 거의 모든 것들이 온라인으로 ‘잘’ 판매되고 있는 지금, 디저트에도 변화는 시작됐다. 글 이한주 기자

곤약젤리 2

예쁘고 가벼운 간식류 인기 높아
올해 디저트 시장의 관전 포인트는 온라인에서 찾아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
2018년은 머랭쿠키, 코하쿠토 등의 키워드 디저트들이 온라인 판매에 불을 붙이면서 시장 가능성을 보여준 한 해.

 

경험을 즐기는 소비 패턴
온라인 디저트는 콘텐츠와 함께 소비한다는 점에서도 특징적이다. 사진을 넘어 비디오·사운드 콘텐츠로의 범위가 확장됐다는 점도 흥미롭다.

 

스낵커즈, 디저트 플랫폼의 등장
2월, 온라인 디저트 커머스 ‘디저트픽’이 디저트 플랫폼 ‘스낵커즈’로 재단장했다.
‘달달한 일상’을 슬로건으로, 기존의 커머스 채널을 넘어 디저트와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확장한 것.

 

* 자세한 내용은 2019년2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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