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dney Gunter Womens Jersey  글로벌일본의 돈카츠 전문점 | 월간외식경영

글로벌


일본의 돈카츠 전문점

일본의 돈카츠 전문점

일본에는 경쟁력 있는 돈카츠 브랜드가 많다. 국내와 비교했을 때 상품력 차이가 확연하므로 가능한 직접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정리 박성준 기자

돈까스

엄선된 식재료 사용, 102개 매장 운영 중
<돈카츠 하마카츠>
1962년 창업한 돈카츠 브랜드. 큐슈 중심으로 전국 10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유명 돈카츠 전문점과 비교해도 상품력 차이가 크지 않을 정도. 등심·안심 돈카츠·로스 카츠·치킨 커틀릿 등 다양한 정식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가격대는 1290~1890엔이다.

 

교토 풍 오리지널 돈카츠, 가츠샌드 인기
<명대돈카츠 카츠쿠라>
교토에서 시작한 돈카츠 프랜차이즈.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돈카츠 전문점으로 히레 카츠·대하 커틀릿이 함께 나오는 카츠쿠라 정식이 인기 메뉴다. 다양한 카츠 정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평균 2000엔 선. 등심·안심을 모두 활용한 가츠 샌드도 유명한데, 식어도 상품력이 유지돼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된다.

 

부드러운 육질의 일본산 흑돼지 카츠동
<돈카츠 마이센>
도쿄를 중심으로 12개 점포, 전국 138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젓가락으로 잘릴 만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으로, 일본산 흑돼지 카츠동이 추천 메뉴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가격대가 가장 높은 편(2000엔 이상)이지만 상품력 측면에서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 배달·케이터링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갈빗살 활용한 이색 메뉴
<마츠노야>
일본 3대 규동으로 유명한 <마츠야>의 세컨드 브랜드. 전국 14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400~1000엔 대의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구성이 강점인 곳이다. 대표 메뉴는 밀푀유 카츠 정식, 이외에도 각종 돈카츠 정식, 카츠동 등을 갖추고 있다. 갈빗살을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맛을 선보인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 자세한 내용은 2019년2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revious Post

식재료


바지락
Next Post

초대석


<인생고기집> 어진영 대표



외식경영




0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More Story

식재료


바지락
겨울의 끝 무렵 즈음 바지락 제철이 시작된다. 괜찮은 메뉴를 만들어 팔기 좋은 시점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