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CU, 황금개 해 맞아 골드바 쏜다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1-03 18:11
조회
391
CU 황금개 골드바 이벤트

CU가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국내 주요 카드사와 손잡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BC카드와 함께 ‘황금개 골드바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한 달간 전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BC카드로 CU에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결제하거나 베이커리, 오뎅, 고구마 등 즉석조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수령한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 번호를 CU홈페이지 (http://membership.bgfretail.com/)나 CU 멤버십 앱(APP) ‘내 맘대로 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강아지가 새겨진 10돈 골드바(10명)와 1돈 골드바(20명)를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내달 5일 CU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밖에도 다양한 제휴카드사와 함께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현대카드로 CU 즉석원두커피를 구매하면 200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현대카드 M, X, ZERO로 결제하면 포인트 2배 적립 또는 2배 할인의 슈퍼클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지역 CU에서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락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CU가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황금개의 해와 어울리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좋은 친구 같은 편의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2018년을 풍성하게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