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김가네, 2018년 올해의 슬로건 '김밥은 김가네' 내세워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1-31 10:01
조회
180
김가네

김가네가 2018년 올해의 슬로건으로 ‘김밥은 김가네’를 내세웠다고 31일 밝혔다.

‘김밥은 김가네’ 슬로건은 김밥 프랜차이즈 1세대인 김가네가 외식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1020세대는 물론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대표 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경쟁력 있는 창업 브랜드로 더욱 발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를 위해 △건강한 식재료 사용 △위생적인 환경 구축 △친절한 서비스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 확립 등을 최우선 가치로 담았다.

올해로 창립 24주년을 맞이하게 된 김가네는 국내에서 즉석김밥을 처음 시도한 브랜드로, 현재 전국 400여개 이상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사계절 언제든 즐길 수 있는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가네는 본사의 적극적인 투자와 관리로 전 가맹점에 식자재 당일 배송이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에 가맹점에 신선한 식재료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중앙 집중식 조리센터(Central Kitchen)와 연구개발센터를 통해 메뉴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가네는 ‘김밥을 김가네’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해 신메뉴 출시, 고객 소통 확대, 창업 경쟁력 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검증된 맛을 통해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외식업계 경쟁이 더욱 심화되는 가운데, 김가네가 젊은 세대부터 전 연령층에 사랑받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항상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가네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외식 기업으로써의 역량을 살리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CSR)에 참여하고자 사회공헌기업 ‘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