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디딤 ‘연안식당’, 꾸준한 매출 증대로 매장 오픈 가속화

작성자
foodzip
작성일
2018-04-27 11:39
조회
390
연안식당_꼬막비빔밥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운영하는 ‘연안식당’이 대표메뉴 ‘꼬막비빔밥’ 인기 속 꾸준한 매출 증대를 기록하며 매장 확대를 꾀하고 있다.

연안식당은 해산물 회무침∙비빔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꼬막 비빔밥, 밴댕이회 비빔밥을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특히 대표메뉴인 꼬막비빔밥이 인기로 매출 증대와 함께 매장 오픈 또한 가속화되고 있다.

실제 연안식당은 지난해 10월 송도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지역까지 연이어 매장을 오픈 하며 송도 지역 맛집을 넘어 수도권 맛집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연안식당은 사당점과 서초점을 비롯해 현재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5월까지 추가로 7개 매장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이다.

연안식당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주거 단지는 물론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 상권에 입점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디딤 관계자는 “연안식당의 대표 메뉴인 꼬막비빔밥의 인기로 매출이 증대되면서 매출 오픈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앞으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으로도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연안식당의 맛있고 신선한 제철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코스닥상장기업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