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본죽, 파우치죽 2종 출시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5-31 10:38
조회
179
본죽

본아이에프가 파우치 죽 제품 ‘본죽 밀타임’ 2종을 출시했다. <본죽>의 16년 노하우를 담은 간편죽 브랜드 '본죽 밀타임'은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한 제품으로 , 식기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음료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군고구마죽과 밤라떼죽으로 2가지 출시한 이번 제품은 슈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를 넣어 식감을 더했으며, 향미증진제, 보존료, 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 용량은 130g, 가격은 2200원. 씨유(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하며 공식몰(www.bonmall.co.kr)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