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환경정화활동 펼쳐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6-08 09:43
조회
102

[붙임] bhc치킨 해바라기봉사단 현충원 봉사활동 이미지 001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bhc치킨의 청년봉사단인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는 현충일인 지난 6일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 잠들고 있는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묘비 닦기와 잡초 다듬기, 성묘 꽃 정리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현장에 도착해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부득이한 사정으로 가족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묘비를 찾아 먼지와 얼룩을 제거하고 주변 잡초를 정리하는 등 봉사활동에 땀을 흘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많은 분들이 나라를 위해 헌신했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그분들의 나라 사랑의 마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은 물론 대한민국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활동 단체다. 올해 선발된 ‘해바라기 봉사단 2기’는 5명씩 2개 팀으로 편성되어 오는 연말까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은 모두 bhc치킨에서 부담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 외에 봉사에 참여하는 젊은 청년들이 함께 더불어 사는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