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고 2,000원 할인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7-03 09:34
조회
145
[붙임] bhc치킨 배달의민족

bhc치킨이 2일(월)부터 오는 6일까지 총 5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뜨거운 여름밤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쿠폰코드에 ‘맛있는 bhc’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할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을 비롯해 최근에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소이바베큐’는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 메뉴이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이 오랫동안 연구 끝에 개발한 소스로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낸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 비용은 가맹점 부담이 전혀 없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되었다.

bhc치킨 관계자는 “재미있는 축구경기를 보면서 무더운 여름밤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또한 전액 본사 부담을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