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본아이에프, ‘본몰’ 오픈 기념 '본죽 밀타임 100원 딜’이벤트 진행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8-07-04 16:14
조회
128
본밀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본죽 밀타임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본아이에프의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2개와 밤라떼죽 2개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근 출시된 ‘본죽 밀타임’은 ‘귀리’와 ‘햄프씨드’가 함유돼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에 마시기만 했던 파우치 죽과 달리, 본죽 밀타임은 씹는 식감을 주는 곡물 토핑을 추가해 차별화 했으며, 한 팩에 100칼로리 미만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1인 당 1세트씩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몰(www.bonmall.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본몰에서는 가입만 하면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천 원 즉시 할인 쿠폰’과 연 1회 생일 당월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매월 총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달의 쿠폰’도 매달 지급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본몰’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제품 ‘본죽 밀타임’을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100원 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본몰은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본몰은 ‘일상 속 식생활을 선물하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침엔본죽'과 '본죽 밀타임', 본장조림,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간편 가정식 제품부터 건강즙 브랜드 '자연을 마시다', 떡, 견과류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