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본아이에프, CJ ENM 오쇼핑부문서 장조림 신규 론칭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9-01-07 10:31
조회
69
 

 

 

[사진자료]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장조림 3종' 이미지

본아이에프가 1월 2일 CJ ENM 오쇼핑부문을 통해 '프리미엄 장조림 3종'을 신규 론칭한다.

신제품 판매는 1월 2일 16시 30분부터 60분간 방송되며, CJ ENM 오쇼핑부문 전용 단독 상품으로 해당 방송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의 구성은 ‘본 쇠고기 표고버섯 장조림(150g)’ 8팩, ‘본 쇠고기 장조림(150g)’ 6팩,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150g)’ 6팩으로 총 20팩 구성을 5만 9천9백 원에 판매한다.

쇠고기 표고버섯 장조림은 방송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순수 국산 제주도 프리미엄 표고버섯이 들어가 향긋한 표고버섯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메추리알 장조림은 국내산 메추리알을 사용해 신선함을 강조했다. 우리 전통 조리방식을 고집하는 17년 본죽의 노하우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 제품이다.

프리미엄 장조림 3종은 소포장(150g)으로 특히 1인 가구나 신혼부부의 한 끼 식사에 적합하며, 최대 12개월까지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HACCP 시설에서 제조하고 고온 멸균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이어진 아침엔본죽 론칭과 완판 신화에 이어 본죽과 본아이에프의 스테디셀러인 장조림까지 론칭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프리미엄 장조림 3종은 김밥, 비빔밥,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본아이에프만의 특제 장조림 소스까지 가미되어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