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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셉트 전환 컨설팅 성공 사례 1 :: 삼도갈비

작성자
외식경영
작성일
2016-01-27 11:57
조회
3563


삼도갈비8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삼도갈비>는 원래 <유명궁>이라는 상호의 대형 고깃집이었다. 돼지갈비와 갈비탕, 함흥냉면을 주력으로 350평의 대형 규모에 맞게 단체행사 고객을 주로 받았다. 규모가 있다보니 매출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부천시민들에게 어느정도 필요한 콘셉트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반드시 방문해야 할 만큼'의 메리트나 특생은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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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도갈비>업주는 외식경영과 인연이 깊다. 처음엔 금천구의 <마루장작구이> 컨설팅을 의뢰했다.
<마루장작구이>가 <가산통통>으로의 업종 전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매출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자 외식경영에 대한 신뢰는
더욱 두터워졌다. 외식경영을 향한 믿음은 <유명궁>의 컨설팅 의뢰로 이어졌다.

현재 <삼도갈비>의 메인메뉴는 한우갈비이다. 시그니쳐 메뉴는 평양냉면이다.
두 메뉴를 합쳐 '선육후면' 콘셉트로 새롭게 자리잡았다. 업주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와 외식경영의 기획력이 만나
격을 갖춘 선육후면의 콘셉트를 선명하게 드러냈다. 성공적인 콘셉트 전환의 대표사례다.
첨부파일 : 삼도갈비 대표.jpg